
7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손 편지
가수 임영웅은 8일 자신의 팬카페에 데뷔 7주년을 맞아 손 편지를 남겼습니다. 그는 "벌써 8월 8일이라니! 벌써 7주년이라니!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애교 가득한 메시지

팬들에게 애교 넘치는 메시지 전달
임영웅은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보답하려는 노력이 항상 부족한 것 같지만, 앞으로도 늘 사랑에 보답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다이어트와 건강에 걱정
최근 다이어트에 돌입한 임영웅은 건강한 식단, 영양제, 운동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팬들에게 건강을 챙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팬들에게 건강 관리 인증샷을 올리라고 제안하였습니다.
태풍 '카눈' 대비 메시지

제6호 태풍에 대한 응원과 안전을 빌어주는 메시지 임영웅은 태풍 '카눈'이 북상해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모두가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응원과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데뷔와 성과

2016년 데뷔, '미스터트롯' 출연과 성과 임영웅은 2016년 8월 8일에 데뷔한 가수로, '미스터트롯' 출연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는 이후 골든디스크어워즈, 마마 어워즈, 멜론 뮤직 어워즈 등에서 76개의 상을 수상하였으며,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는 94만 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